ㅜㅜ 딝가슴살볼은 녹아서 너무 흐물거
ㅜㅜ 딝가슴살볼은 녹아서 너무 흐물거려서 버리고
김밥은 그나마 괜찮아서 넣은것도 있고
삼김도 많이 녹아와서 10개정돈 버리고 그나마 멀쩡해보이는건 냉동실 넣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