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도 정말 낮고 고로케 먹는 것처
칼로리도 정말 낮고 고로케 먹는 것처럼 비슷해요 간이 담백 해요 통밀로 만들어서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한 것 같아요 평소에 고로케 못 먹었었는데 여기서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