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일차] 3.7.목
헉!! 뭔가 잘 진행되는 듯한 하루였는데 저녁밥으로 마카롱, 애플파이, 요거트를 먹었는데 느끼함이 확~~ 밀려와서 밥을 먹었습니다. 앞으로는 꼭 내가 좋아하는 한식 위주의 식사를 해야겠습니다. 😢
내일 공체인증날인데 폭망인 듯요😰
![[66일차] 3.7.목](https://data.0app0.com/diet/Board/6047/wm_6046676_1709852906_1.jpg)
![[66일차] 3.7.목](https://data.0app0.com/diet/Board/6047/wm_6046676_1709852906_2.jpg)
![[66일차] 3.7.목](https://data.0app0.com/diet/Board/6047/wm_6046676_1709852906_3.jpg)
![[66일차] 3.7.목](https://data.0app0.com/diet/Board/6047/wm_6046676_1709852906_4.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달달한 세상맛을 포기못하기땜에 식사때 같이 쪼금 먹어요 그럼 따로 간식도 안먹게 되더라구요
제가 더 폭망인걸요~~
하루종일 머먹지..하고 서성거리고있어요ㅜㅜ
슬프게도 체중이 더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