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다이어트중이니 감수하고 있고..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양은 적지만 다이어트중이니 감수하고 있고 배고프면 2개 먹어요. ㅎㅎ
맛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