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하고 생각보다 맛있어요 에어프라
도톰하고 생각보다 맛있어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었어요
근데 자르니까 튀김이랑 고기랑 분리됐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