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은 정말 단백하고 소금 냄새이
오리지널은 정말 단백하고 소금 냄새이고 탄두리는 좀 매운맛이 강합니다. 마살커리 정말 카레 냄새 진해서 제 스타일이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카레 좋아하시는 분은 마살커리 추천과 오리지널은 무난무난
코가 아찔해지는 매운맛 원하시면 탄투리 추천 합니다 다섯개 다 맛있긴 해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