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먹었어요. 확실히 가슴살보다는 더 맛있어요. 저는 조금 더 소스가..
다 먹었어요.
확실히 가슴살보다는 더 맛있어요.
저는 조금 더 소스가 많으면 좋겠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