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양 훨씬 평소 먹는거에 많이 작아
밥 양 훨씬 평소 먹는거에 많이 작아요.
그렇지만 괜찮은데 한편으로는 주먹밥이 전자렌지 돌릴 수록 딱딱해지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2kg는 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