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빵..

빵이 문제인것 같아요~
온동네 맛집도 모두 빵으로 시작해서 빵으로 끝나고'ㅜㅜ
여행다녀왔더니 약먹으면서도 유지가 되긴했는데 마지막달 감량이 저조하긴 하네요..
내일 유지약 처방받으러 가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제로콜라 야식과 김을 끊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하루에 한번은 꼭 먹는거 같아요ㅜㅜ
조금이나마 죄의식을 덜기 위하여 호밀빵 잡곡빵ㅋㅋㅋ 이런종류로 먹긴 하지만 그래도 멀리할때가 살은 잘빠졌던거 같아요
그죠?? 맛있는빵이 주변에 너무많아요
오늘은 빵안먹고 떡국을 먹게되었네요
빵..빵순이로써 너무 공감해요ㅋㅋ전 지금 빵이 너무 땡겨서 설탕대신 메이플시럽 밀가루대신오트가루 사용해서 만들어 먹어요~이렇게라도 만족하며 먹어요..ㅎ그래서 요즘 집안가득 빵냄새가..😂😂
그래도 건강한 빵 먹으니 좋을거여요~~ 저는 빵줄이기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