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한다고 하는 운동들은 해도 안빠지고ㅠㅠ힘들어서 자꾸 안하게되..
진짜 운동한다고 딱 계획세우면 귀찮아서 안하고 그냥 계속 살쪄요ㅠㅠㅠ진짜로 많이 먹는편인데 먹는거 줄이는것도 힘들고 물먹는것도ㅠㅠㅠ그리고 전 하체비만이에요ㅠㅠㅠㅠ그래서 청바지입어도 다리가 안이쁘니까 너무 이상하고..ㅠ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제가 정말 자존감도 낮고 키도 작고 몸무게는 많이 나가고 다리는 근육형 하비였었죠 근데 지금도 하고있는 중이고 아직 11키로 더 빼야하는데요 스스로 자존감 높이려고 저에게 주문을 걸어요 할수있다 사랑한다 이렇게요 점점 기분도 좋아지고 할수있다는 자신감도 생기고 그러다보니 운동도 하게 되고 식단 조절도 되구요! 우선 자존감 높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