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당했네요~
여기저기서 위트빅스 오리지널 후기들을 보면
맛이 너무 심심하단 경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씹을수록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나네요ㅠ.ㅠ
달지도 않고 담백해서 쉽게 질리지도 않을 것 같아요~
쉽게 눅눅해지길래 하나는 쿠키 적셔먹듯 우유에 담갔다 야금야금 먹었는데 정말 만족!
다이어트 중 먹을만한 시리얼을 찾아헤맸는데
위트빅스에 완전 반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예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