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
행사끝나기 전에 또 샀어요.
온가족이 아침식사용으로 먹고 중간중간 간식으로도 먹고 하니까 금방 먹네요.
친척이 놀러왔는데 빵 맛있다고 침흘려서 한봉지 들려보내고..
이래저래 먹다보니 두번 구매한것도 벌써 클리어했네요.
결국 행사 마지막날 세번째 구매 들어갔습니다 ㅎㅎ
한달에 빵값 지출이 어마어마하네요. *.*
그래도 사은품도 받고 해서 좋아요.
마지막 주문한것도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예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