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분들!!
제발안먹으면서살빼는거하지마세요
그건주먹구구식이고그런식으로살빼면장담컨대
조금만엇나가도요요옵니다
피부층도급격히늘어지고탄력을잃습니다
정정당당히 몸과맞서서 이겨내는 다이어트를 하세요
그런옷입고싶고 저런옷입고싶어도 이런방법으로는
오래못간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옳은 말씀여요!
맞는말씀입니다~ ^^
꾸준한운동이 정답입니다~
명심합니다. 운동 필수. 매우필수!
넵! 명심할게요!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