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세지 먹을 바엔 이거 먹어요!
진짜 소세지 먹을 바엔 이거 먹어요!! 더 맛있음
짭짤하고 고소해서ㅠㅠ 청양고추도 그렇게 안 맵고
적당히 두개다 맛나게 먹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