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식단(운동은 패쓰)

아침 통밀빵 삶은달걀
점심 채소찜(+우둔살) 사리곰탕
간식 카페라떼 밤식빵 조금
저녁 연어회 홍새우회 논알콜
오늘 운동은 과감히 패쓰하는 안식일을 가졌습니다
식단은 나름 신경썼지만 완벽하진 않았어요
내일부터 다시 힘내서 다이어트 이어가볼께요
모두 굿밤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밤식빵 조금 먹은것 외에는 식단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