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생각날때 먹게되요. 칼로리로
라면 생각날때 먹게되요.
칼로리로 보면 대만족이지요.
튀긴면이아니라서 식감은 덜해요.
칼로리와 포만감이 최고.
밥말아먹고싶지만 요거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 밥은 못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