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스무디 먹는 걸 계속 해와서
아침에 스무디 먹는 걸 계속 해와서 그런지 습관이 되었어요. 뭔가 스무디를 안 먹고 다른 식사를 하면 덜 상쾌한 느낌도 들고요. 그래서 또 시키게 되었습니다.
스무디 하나만으로 끼니를 때우긴 역시 부족해서 달걀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피부가 좋아지게 눈에 잘 보여서 끊을 수가 없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