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에 안맞네요..아무리 다이어트
저는 입에 안맞네요..아무리 다이어트 라면이라고해도 맛이 너무없어요..면은 거칠고 퍽퍽하고 국물도 맵고 별로에요별 그냥 일반라면 반만 먹을래요..피자와 떡볶이는 괜찮은데 라면은 정말 맛없어서 재구매의사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