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케일맛은 잘 먹었어요 다른것도
원래 케일맛은 잘 먹었어요 다른것도 먹어야겟어서
다른맛도 같이 주문했는데 단가가 있는 아보카도랑 카카오는 갯수가 안들어있거나 적은거같아요 상관은없지만
비트맛이 들어간 abc는 당근 흙 맛이 많이 나서 힘두네요 좀..케일은 맛있어요 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