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는 편이고 곤약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는 편이고 곤약 밥 하고 먹는데 든든하고 머무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안할때도 맛닜어서 사먹믄 편이에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