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임!

최대한 빵은 안먹으려구 하는데.. 그래도 식욕이 막 그럴때는 발효빵 숙성빵 통밀빵 설탕 안들어간거 그런거 위주로 먹으려고 합니당! ㅜㅜ
오늘 주말이라 먹고싶어서 얼그레이 호두 스콘으로 통밀가루에 저온 숙성된 발효빵으로 간식 먹었어요~!^^
운동도 하고 먹고싶은거도 적당히 먹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빵 맛있어보여요 전 빵순이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