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이어트 초반이라 그런지 양은
아직 다이어트 초반이라 그런지 양은 약간 부족하게 느껴지지만 적응되면 괜찮을 거 같아욤.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