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나 쟁였다는… 다만 제가 야채
20개나 쟁였다는…
다만 제가 야채후레이크를 잘 못 먹는데 같이 들어있어서 아쉬워요..ㅠㅜ 아예 후레이크가 없거나 따로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