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저 돌아왔어요~~^^


8월 마지막날 돌아왔어요~~^^
이번달에는 휴가와 제사와 생일까지 너무 많은 행사와 먹자파티를 가졌어요 반성하고 되돌아보면서 8월을 마무리합니다ㅜㅜ
9월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3키로 빼기를 목표로 열심히 다시 조여서 터진입을 막아보기로 초심으로 돌아가기 프로젝트 돌입합니다~~^^
8월 수고하셨구요~~9월을 위하여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행사가 많으면 진짜 참기 힘들어요! 9월은 진짜 원하는 곳까지! 화이팅해요^^ 초심 아자! 입니다~^^👍
그래도 이정도에 감사하지요ㅋㅋㅋ
전에는 휴가 두번에 생일에 제사에 모임이였으면 요요에 포기 상태였을터인데 지금은 유지한거나 다름없으니 나름 선방했다고 스스로에게 무지 칭찬해줬어요ㅋㅋㅋ
저는 스스로에게는 너무 유해서 문제인듯합니다ㅜㅜ 초심~~잊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