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식단 및 운동
일요일이라 느즈막하게 일어나 산행 다녀왔어요.
일요일은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늦게 가서 그런지
많더라구요.
아침
오버나이트오트밀(아보카도),아오이사과
점심
쫄면(양배추,오이 듬뿍)
간식
아메리카노,조미땅콩
어린잎 녹차,과콰몰리,호밀빵
저녁
소갈비살,새우,소시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보카도 상태가 너무 좋네요ㅎㅎ
저녁에 맛있는것 많이 드셨네요
새우 구워 먹으면 맛있죠ㅎ
갈비살 맛있겠어요~~갈비살 좋아해요~~^^ 오늘 잘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