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5일차) 속초.. . (성공19,실패6)






속초에 와서
아침은 해장국
점심은 이동중 호두과자 벌꿀아이스크링
저녁은 대게 홍게라면 게딱지밥
반씩만 먹을라했는데 잘안돼네요
아침까지 배불러요
오늘은 여행마지막날 좀 조심하고
낼부터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