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맛있어요…엄청 쫀득하고…
와… 진짜 맛있어요…엄청 쫀득하고… 개인적으로 흑임자보다 쑥맛이 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