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 냉동으로 두었다가 냉장으로 해동
사서 냉동으로 두었다가 냉장으로 해동해서 냄비에 데웠는데 신맛이나는데 상한거 맞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제품은 냉장보관시 1일 이내에 빠르게 섭취해주셔야 해요.
냉장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셨을까요?
신맛이 강하게 날 경우 상했을 우려가 크니 섭취를 중단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