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냉동식품이 다 맛있길래 시켜봤으
다른 냉동식품이 다 맛있길래 시켜봤으나 이 제품은 글쎄....너무달고..뒷맛이 느끼하다. 다 먹고나니 또 목이 엄청 마르네???....두번은 주문 못하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