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한번마셔보지말입니다.



다신과 다신트레이너로 열심히 식단조절하고 운동하고잇는구요,
최근에 다시 흐트러진 맘다잡고 시작한지 3일됏어요!!
정말 열심히할게여 물2리터마시기도 도전중인데
맛잇게 마시고 싶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집이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