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보고 현혹되서...ㅠ 해동 후
광고보고 현혹되서...ㅠ
해동 후 재냉동 금지라셨는데 이미 다 녹아서오심.
허나 하루이틀 새 소진불가. 일단 재 냉동.
현미크런치치킨&어니언치킨 6봉지. 대략 치킨 한마리 값에 버금가는데 양도 맛도 그닥. 소스도 너무조금. 가슴살이라서인지 어묵바도 살짝 질긴듯.
나머지는 아직 시식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