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빠르고 포장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배송빠르고 포장상태 좋고 맛도 좋아요~~
씹는 맛도 있어서 좋구요 중딩 아들이랑 같이 하는데 중딩 아들도 맛 괜찮데요~
욜심히 다욧해야겠어요~
다먹으면 또 주문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