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이~~만큼 시켰어요^^ 일
맛있어서 이~~만큼 시켰어요^^
일반 소떡소떡보다 칼로리부담이 적고(현미떡이라) 특히 소스가 대박입니다!!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보면 또 먹지않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추천 추천 또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