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먹었던 제품이라 구매했어요 전
예전에 먹었던 제품이라 구매했어요 전주비빔이 제일 맛있었고 갈릭은 처음시켰는데 살짝 싱거운 느낌이라 다른거랑 같이 먹었어요~ 현미라 그런지 포만감이 좋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