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기좋아서 회사 점심으로 자
간단하게 먹기좋아서 회사 점심으로 자주 이용하는지라 한달에 20봉시키면 다 먹는것같아요 ㅎㅎ
흑미계란은 간이 심심해서 치즈올려서 자주 먹곤했는데 따로 치즈들어간 김밥이 나와서 넘 좋아요~
볶음김치랑 먹으면 환상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