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돌릴때 가위로 살짝 오린후
전자렌지 돌릴때 가위로 살짝 오린후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요 겉비닐 포장지랑 김밥 담긴 용기를 함께 전자렌지 돌려도 괜찮나요?나쁜 성분 안나오나요?궁금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곤약현미김밥에 사용된 포장재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와 재질입니다.
안심하시고 이용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