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냉동실에 쟁여두고 한끼씩 잘 해결
늘 냉동실에 쟁여두고 한끼씩 잘 해결하고 있어요~
가격은 조금씩 오르고있지만 새로운 맛이 추가되니 기대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