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입니다 처음 구매한 종류와
재구매 입니다
처음 구매한 종류와 중복도 있지만 처음 맛본 빵도 괜찮네요
여러가지를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고
냉동실 보관후 퇴근해서 1분 해동후 음료나 과일과 같이 먹으면 간단한 저녁식사로 딱입니다
발효빵이라 그런지 가스가 자주 나올때도 있어 요 ㅎㅎ
계속 구매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