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네요.. 도
한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네요.. 도우쪽이 좀 깨져서 오긴했는데.. 살짝 깨진거니깐.. 여름이고 오전에 도착했다고 해서 상하진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담에 또 구매해볼께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