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5일(식단&운동)



6시기상후 아침,점심,저녁 나눠 4시간반 걷기~
장거리운전 4시간에..고단한 휴일을 보냈어요~
문경새재 인바디 체험결과🤔
근육량은 확~늘고 체지방은
뚝 떨어졌네요..
어찌됐건 좋은결과라 흐뭇합니다^^
다들 굿밤되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체지방율이 한자리수네요
완전 대단합니다
골격근량 실화예요??? 이게 가능??? 멋지십니다 ㅠㅠ 선수신가.. 비법좀 알랴주세요🙏🙏
표 실화👍👍👍👍가 헉
인바디가 좋은데요
역시 등산의 효과. 최고입니다~
열심히 하신 결과네요. 축하드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