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별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진
솔직히 별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진짜 기대이상 이네요.
맛도좋고 양도 좋아요.우선 소화가 너무 잘되서 인지 속이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토스터기에 살짝 구우서 그릭요거트에 발라서 샐러드랑 먹으면 진짜 만족감 1000%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