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광고보고 저번에 산것두
신제품 출시 광고보고 저번에 산것두 아직 많이 남았는데 충동구매^^;
냉동실에 간신히 넣었지만 든든하니 좋네요
신제품 아직 시식전이지만 기존김밥들이 전부 맛있어서 맛있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