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월요일 오전
일요일 새벽에 주문했는데 월요일 오전에 받았어요 날도 더운데 포장 꼼꼼하고 얼음 그대로 얼어서 왔구요 넘 만족쓰 매콤한맛이라 더 기대중 냠( ˙? ˙) 먹고 맛있으면 더 시킬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