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좋아요! 열심히 식단중이다보니
맛이 좋아요! 열심히 식단중이다보니 적당히 포만감도 있는 편이고, 소화가 빨리 되지만 그건 제가 원래 식사량이 많아서 그런거니까 노력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