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평소에 닭가슴살의 뻑
진짜 맛있어요! 평소에 닭가슴살의 뻑뻑한 살을 즐기는 편이긴 한데, 타제품은 냉동냄새도 많이 나고 진짜 뻑뻑하던데, 닭신 닭가슴살은 현재 6개정도 골고루 먹어봤는데 하나도 안 뻑뻑하고 진짜 부드러워요!! 닭가슴살 혁명...
앞으론 닭신만 먹을거 같아요 !!!
사장님 번창하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