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여행 다녀와서


고성-거제-부산 다녀왔어요
날도 너무 좋고 바다도 참 예쁘더라구요
연휴동안 여기저기 걸어다녀서 매일 만보 찍었어요 ㅎㅎ
먹는것도 조절해서 다행히 평소 몸무게 유지!
어젠 런닝머신도 좀 걷고 계속 존버중입니다.
오늘 아침 내려간 몸무게 아까워서
저녁먹고 너무 졸려서 자고 싶은데
귀찮음을 꾹~~~~~누르고 지금 운동갑니다!!
퐈이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노란머리 마네킹? 이 요요님인줄 순간 착각을ㅋㅋ
목표가 2.1kg남으셨네요!!! 여행다녀와서 운동하기 쉽지않은데...대단하세요!!!
여행다녀오느라 피곤하실텐데 운동까지하시다니!!멋지십니다👍👍👍
여행다녀와서 운동에 식단이라 멋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