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랑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
야채랑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국물도 안 자극적이면서도 맛있었어요. 배추가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가격 생각하면 딱 괜찮아요. 한끼 식사로는 양이 적은 편이고 건더기 건져먹은 후에 햇밥하고 계란넣어서 죽 끓여먹으니까 적당히 배가 차더라구요. 재구매 의사는 살짝 애매하네요. 어쩌다가 좀 색다르게 먹고싶다 할때 한번씩 먹을 정도 느낌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