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렌지에 돌려먹다보니 겉이 바삭하
일단 렌지에 돌려먹다보니 겉이 바삭하진않고, 깨물어 먹다보면 부셔져서 .. 흠.. 같이시킨 다른제품에 비해 이게 제일 맛도 그렇고 제취향은 아니네요. 이건 재주문은 x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