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데 너무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데 너무 국물이 매워서 저는 국물을 버리고 먹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는지 아니면 스프가 매운건지 모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