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안심살은 아예 못먹겠더라구요.. 후
닭안심살은 아예 못먹겠더라구요.. 후추향만 너무 많이나요ㅠ.ㅠ 오리지널은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탄두리랑 커리는...... 치킨은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